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생아분유추천: 영아산통에 좋은 앱솔루트 센서티브로 분유갈아타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0:46

    >


    제2의 소그닷소 소리는 제1의 돗그닷소 소리와 영판 다르다.돗그닷소ー느이은 분유를 내지는 하는 한 것이 5개의 손가락에 가입할 작은 거의 없었던 본인 소그닷소ー느이은 매우 잘로는 하다.도그 다소움은 한달 지나 본 인도네시아 쵸쿰고의 5-6시간을 잤는데 소그다소움은 아직 최대 4시간만 자고 있다.그래서 소그다소 소리는 독다소보다 밤에 더 푸념을 많이 한다.


    >


    나쁘지는않다,어떤현상이나쁘지않아서결과에대한원인을잘소견하지못하는반면에, 남편은 어떤 일이 생기면 그렇게 된 이유에 대해 여러 가지 사례를 살펴보고 원인을 찾는 편이었다. 예를 들어 피부에 트러블이 생겼다. 나쁘지 않아 "아, 이쪽에 뭐가 생겼어!" "아, 징그러워" 이게 끝인데 남편은 "이게 왜 생겼어?" 저번에 바꾼 크림이 나쁘지 않은 게 맞나? 선크림을 발랐는데 보동폼 클렌징으로만 씻어서 그런가? 어깨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가? 등 여러 가능성을 소견하고 마침내 원인을 찾아내고 조심하는 편이었다.


    >


    이 포스터를 쓰게 된 이유도 바로 이런 남편이 소듀이가 잘 소화해내고 자주 깨서 밤잠을 설치는 등 사건의 원인을 찾고 있었기 때문이다.아까 말했듯이 소듀이는 분유를 자주 식고, 밤에 많이 깨고, 잠도 짧게 자는 시간이 많다. 한마디로 너희들에게 힘든 아기 TT 나는 이런 소듀이를 보면서 소듀이는 정말 손이 많이 가는 아기라고 의견하고 있었는데 남편은 소듀이가 밤에 일어나자 소화불량인가? 배가 아프냐? 배고프냐? 무서운 꿈을 꾸었나? 우유를 끓이면 소화가 안 될까? 물 온도가 너희들 엄청 뜨거우냐? 너희들 차갑냐? 젖꼭지를 맞지 않는 것인가" 등 매우 나오는 경우의 수를 설명할 것이다. 싫어하는 것이 더 많은 이 사건의 원인에 대해 인간이 말할 수 있는 모든 원인에 대해 곰곰이 생각한 남편이 최종적으로 내린 결론은 분유였다.분유를 갈아타자!!


    >


    원래 먹여도 분유는 조리원에서 먹여도 너희들이 먹였다. 조리원에서 마련하고 있는 분유는 산양 분유에서 시중에서 1반 분유보다 2배 정도 높은 가루 우유였다 가격이 비싸니까 그만큼 좋다는 의견에 별의견 없이 먹여 왔는데 이 분유가 소후에게는 맞지 않았던 것 같다. 그래서 두부가 마시던 외국 분유로 갈아탔는데 이것도 소화가 안 됐다.


    >


    우리가 갈아타기로 결정한 분유는<매 1절대 셍소티브>이었다.매 1절대 셍소티브에 대한 소개를 일오보니까 우리 소다 sound이에 잘 맞는 것 같았기 때문이다.


    >


    매일 절대 셍소티브은 국내 유일의 일 00%부분적 가수 분해 단백질을 사용한다. 가수분해단백질이란 물을 당초로 하는 조건하에서 분해하는 단백질이었다.  따라서 우유 단백질에 과민한 아기는 소화와 흡수가 쉬워 아기 자극을 최소화한다. 미국 유럽알레르기면역학회에서는 완모가 어려운 민감한 아기의 경우 부분노화는 환전 가수분해 분유를 권한다고 하니 이 부분 가수분해 단백질이 아기를 얼마나 아름답지 않고 편안하게 하는지 알 수 있다.또 나쁘지 않아는 부분적으로 약한 아토피 질환과 알레르기 비염으로 고생하고 있지만 생후 초기에 가수 분해의 가루 우유를 먹으면 알레르기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는.-(조사 결과 논문 중)현재까지 다양한 조사를 종합해서 생각하면 생후 4개월 전의 고위 햄.군에서 완전 가수분해유 나쁘지 않은 부분 가수분해 분유를 먹이면 일반 조제분유에 비해 맛있는 음식 알레르기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었다. 국내에서 현재 생산되고 있는 제품으로는 완전 가수분해 분유에는 앱솔루트 베이비웰 HA(매일 유업), 부분 가수분해 분유에는 앱솔루트 센서티브가 유일하다(요컨대 고위험 너와 부모, 형제에게 알레르기 질환을 가지고 있는 경우를 의미한다.) - 출처: 영아이 맛있는 음식 알레르기 예방을 위한 최근 소견: 수유와 이유식을 중심으로-단순히 단백질 소화/흡수가 편할 뿐만 아니라 알레르기 질환까지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은.


    >


    또 다른 집의 지원인 탄수화물 또한 아기의 편안한 수면을 위해 과학적으로 설계됐다. 분유 속의 탄수화물이 유당(락토스)이다. 유당은 락타아제라는 효소로 분해 소화되는데 아기에게 락타제가 충분하지 않으면 분해되지 않는 유당이 대장으로 내려가 상점, 분해되지 않은 유당이 많으면 대장에 가스가 생성되고 복부 팽창 등 유아산통의 바로 복통을 유발하게 된다.


    >


    따라서 유당/덱스트린/올리고당 함량을 과학적으로 조정하여 아기 속을 편안하게 하고, 소화와 성장도 다른 분에게 당신 지원인 탄수화물 역시 아기의 편안한 수면을 위해 과학적으로 설계되어 있다. 분유 속의 탄수화물이 유당(락토스)이다. 유당은 락타아제라는 효소로 분해 소화되는데 아기에게 락타제가 충분하지 않으면 분해되지 않는 유당이 대장으로 내려가 상점, 분해되지 않은 유당이 많으면 대장에 가스가 발생해 복부 팽창 등 유아산통과 동시에 복통을 유발하게 된다.


    >


    단백질 탄수화물의 주요 영양소 외에 영양설계도 우수하다.일 DHA함유량이 5mg/일 00ml로 국내 최대에 포함되어 있다.(모유 일 4.5mg/일 00ml)


    >


    2, 눈 등의 감각 신경이 급격히 발달하기 때문에 신경 발달을 돕는 물질을 배합했다.


    >


    3. 아기의 체내 방어 능력을 위한 물질을 배합했다.  이렇게 분유에 대해 공부하고 나쁘지는 않다, 앱솔루트 센서티브를 먹지 않는 이유는 더 이상 없는 것 같다.


    >


    앱솔루트 센서티브로 분유 환승을 시작!


    >


    분유를 바꾸면 길게는 1주일에 1차례 새로운 분유의 비율을 늘 그렇듯 진행된다. 붕유통에는 7가지 사이가 되고 있지만, 홈페이지 가보면 4개로 교체하도록 안내가 되고 있다. 분유의 남은 상태는 본인, 아기의 민감도에 따라 조절하면 될 것 같다.


    >


    입자는 아주 고운 편이었다 실제로 물에도 녹기 쉽고 분유가 잘 탔다.소담이한테 잘 맞아야지... 기대 반/걱정 반으로 분유 타기.분유의 환승 결과는?


    >


    분유에 투자하는 3번째의 금지하자 아직 셍소티브 분유의 비율이 하나 00카피.센트가 아니다.그래도 소담에게 벌써 반응이 온 것 같다.1번째의 변이는 눈에 띄게 줄 토하는 횟수!!전에는 하루 8회 수유 중에 6번은 조금씩 게우오넸지만 최근 3번째는 하루 2번 정도 살짝 게우오네고 있다. 두번째의 변이는 새벽에 갑자기 일어나도록 울지 않다는 것.감동(눈물)며칠 전에 새벽 2시부터 5시까지 쭉 울고 정말 너무 힘들지만, 아직 단정하긴 어렵지만 3가지 사이는 배가 고파서 고생한 것 이외에는 울지 않고 조용한 밤을 보냈다.아직 하나 00카피.세인트 환승도 아닌데 이렇게 튀는 변이가 보여서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 지금 통 잼만 남는...!!이후 주에 셍소티브에서 하나 00카피.세인트환승에 성공하여 더 자세한 변이에 대해 기록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