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국비지원미용학원]크롬이란?/크롬으로 영화,드라마 다시보기,다운받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1:38


    처음 뵙겠습니다. 크리스천 책방 도쿠가와 캠퍼스 당일은 크롬이라는 웹 브라우저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합니다.


    >


    chrome이란? 크롬은 구글이 개발한 웹 브라우저이다.요즘 우리 정부에서도 크롬을 쓰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크롬이 다른 웹 브라우저와 어떻게 다른지부터 알아봅시다.^^




    >


    퀵검색! 크롬은 하본인의 창에서 검색과 탐색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를 입력함과 동시에 최근 검색한 단어, 본인의 웹사이트 등을 합친 추천검색어가 표시되어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컴퓨터나 스마트폰 등 모든 기기에서 최근에 검색한 결과를 제가 열고 있는 웹을 볼 수 있습니다.간단하게 스토리해서 책갈피 같은 역할을 해줍니다!



    >


    크롬은 상당히 독자적인 보안력을 가지고 있어요.다양한 해킹에 대한 방어력을 가지고 있으며 나만의 크롬을 만들어 안전하고 신속하게 인터넷을 즐길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크롬으로 영상을 내려받는 방법인가.가장 먼저 크롬 웹 스토어에 들어갑니다 2. 웹 스토어에서 flash video downloader를 검색하세요 3.flash video downloader를 설치하고 줍니다.4. 설치를 하면 크롬 창에서 재생되는 동영상을


    >


    위의 아이콘을 눌러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간단한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영화나 드라마 등 다양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다운로드하지 않아도 크롬으로 간편한 검색으로 영화나 드라마 등을 재확인할 수 있습니다.예시


    >



    >



    >


    chromecast Google 크롬캐스트는 유튜브, 넷플릭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TV에서 바로 볼 수 있는 사랑입니다.


    >


    크롬캐스트를TV에연결하고휴대전화나노트북등으로조작해서TV에서원하는콘텐츠,프로그램을봅니다.원하는 프로그램을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어서 좋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