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산그린시티 자율주행 실험도시 K-City 진행상황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0:16

    안녕하세요 김성곤입니다.하루에 수십 건씩 전화과 문자메시지, 카카오톡 댓글, 메모 등 여러 경로로 부동산 관련 문의가 들어오는데 저는 전지전능한 사람이라기보다는 그냥 궁금한 게 있는 분이 연락을 주시는 겁니다.브리핑이 두세개씩 잇달아 있는 경우, 4~6시간은 휴대폰을 확인하지 않지만 마지막과 인고는 전화 욜묘쯔 도리에서 문자와 블로그 글에도 문의가 많달료잇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때에 모두 응답하는 것이 물리적으로 불가능합니다. 개인 비서가 있으니까 과잉한 게 아니라서.기존 고객들은 연락처를 저장하기도 하고 제가 바쁜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보통 메일과 잉카톡을 남겨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금 늦더라도 메시지 답변과 전화를 드릴 수 있지만 모르는 번호로 자동응답기만 하시는 분들은 어떤 용건인지 파악도 못하고 늦은 시간에 전화를 하기도 애매합니다. 밤늦게 저는 김성곤인데요, 아까 왜 전화하셨어요? 하는것도 이상하니까 전화연결이 안될경우 메일와인 카카오톡으로 볼일을 자세히 남겨주시면 제가 도와드릴수 있습니다 늦게라도 확인하고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그래도 방문하신 손님은 방문하기 전에 여러 번 이 과인의 전화를 했는데 받지 않은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했지만, 제가 비싼 척 과인의 하나부에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닙니다.다른 분들도 오해하지 마시라고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 나라 신라 4차 산업, 차세대의 음식의 자율 주행 자동차를 조사, 개발, 실험할 수 있는 테스트베드<자율 주행 실험 도시 K-City>가 송산 그린 시티 남쪽 지구에 활발히 조성된 슴니다. 올해 11월 이야기의 준공을 앞두고 있습니다.


    >


    >


    한국교통안전공단 자동차안전연구원은 경기도 화성시 송산그린시티 남쪽 지구 일대에 위치한다.


    >


    korea교통 안전 공단 자동차 안전 연구원의 주행 시험장 내에 36만㎡에 K-City이 조성되는 것입니다.


    >


    >


    >


    ◎ 추진 현황 ○ 개요:자율 주행 차 기술 개발 지원과 안전성 검증을 위한 테스트, 거듭 재현 평가할 수 있도록 실제 도로와 유사 점검 환경 조성-5대의 도로 환경:자동차 전용 도로 도심 지역 커뮤니티 부산, 교외 도로, 자율 주차 시설-종합 통신 환경:5G, 4G, WAVE○ 위치:경기도 화성시 자동차 안전 연구원의 주행 시험장 내의 ITS실증로(36만 평방 미터, 5.5km)◎의 추진 경과와 일정-'일 7.08.30:K-City건설 공사 착공-'일 7. 하루.07:(한차 개통)자동차 전용 도로 구축과 개방-'일 7. 하루. 24:5G인프라의 구축(SK텔레콤의 업무 협약'일 7.9.22)-'일 8.02.05:세계 최초 5G기반, 자율 주행 차 협력의 운행 시연-'일 8. 하루.예기:도심 카페부, 교외 도로 자동 주차 시설 등 전 구간 개통(예정)최근 워 바사가 자동 운전 중에 인명 사고를 일으킨 적이 있습니다. 아직 자율주행 기술은 성숙한 단계가 아니라 사람들이 사는 실제 도로에서 여러 가지 점검을 하기에는 안전의 문제가 있습니다. 따라서 실제와 동일하게 가상 환경을 조성하여 모의 주행으로 발생할 수 있는 안전 문제 예방 대책 및 기술 개선을 가능하게 하는 시설이 K-City입니다.자율주행은 아직 도입 및 성장단계에 있는 산업이므로 기술력에서 우위를 점할 경우 세계 자동차 시장에서 엄청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각국 정부, 기업, 학계, 연구기관이 이합집산하며 기술개발에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자신도 마찬가지입니다.


    >


    K-City의 기능적인 중요성도 높지만 K-City의 입지적 중요성도 엄청날 것이다. 서해안지역 경기 서남부 영토에 형성되는 차세대 자동차산업벨트의 근간을 이루고 서해안 복선전철 송산역, 차세대 자동차부품산업단지, 자동차테마파크와 함께 화성 송산그린시티 남쪽지구를 교통, 하나자리, 관광과 연구단지가 있는 첨단도시보다 먼저 발전시켜 나갑시다. 전 구간 개통 시에는 더 많은 국내외 자율주행 관련 업체가 화성 송산그린시티를 방문할 것입니다.또한 국내외 여러 기관과의 협업 및 협약을 통해 테스트베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


    >


    >


    - 자율주행차 안전성 평가 및 연구개발 관련 기술교류 및 자원공유 등 협력을 위한 과 업무협약 체결-자율주행검토 도시도로시설 지원 및 기술교류 등과 관련하여 상호협력-K-City를 정부와 학계, 대기업, 연구기관 등이 자율주행 기술을 연구개발할 수 있는 자율주행차의 메카로 조성하여, 나쁘지 않은 계획



    >


    >


    >


    >


    -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 개발 관련의 국제 조화를 위한 자율 주행 자동차 테스트베드 간 업무 협약(I-FACT)의 체결·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주행 시험장을 보유한 우리 나쁘지 않자 K-City미국 ACM, 스웨덴 AstaZero참여·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시험시 나쁘지 않고 리오, 국가별 정책, 안전 기준 평가 환경의 다양성 등 관련 정보와 방법의 공유 상호 협력-올해 11월 챠무요 기관 K-City방문하여 정보 공유 및 검토의 시설 활용, 미리 계획에 여기관의 확대 사항 협의 방안



    >


    >


    >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행정부의 경쟁력 강화에 관한 자율 주행 자동차 R&D 통한 연구의 저변 확대, 미래 자동차 인재 양성의 필요성에 공감하고 열기로-내년 7월 K-City에서 개최 예정-공단과 현대 자동차의 학생들에게 이론, 실습 교육을 제공하는 등 대학생의 역량 강화를 위한 기술적 지원-K-City는 오메리카 M-City의 3배 규모로 세계 최대의 자율용 차량 연구 도시, 5G통신망이 구축된 처음당 환경을 바탕으로 2020년 자율 차 상용화를 위한 혁신 성장의 중심으로 자리 매김-차세대 인재 양성 중요한 만큼 대학생을 위한 진로의 개발이나 스타트 업 창업 등 일자리 창출에 적극 지원


    송산그린시티 남쪽지구에 조성되어 있는 자율주행자동차점검도시 K-City는 매우 중요한 기능과 역할을 부여하고 있는 시설이다. 많은 자율주행차 관련 기업이 준공되기를 기다리고 있고, 이는 투자자도 마찬가지예요.토지투자는 모든 것이 완성된 장소가 아니라 여러 개발이 진행되고 있는 장소, 먼가가 기다려지는 곳으로 만드는 것이 옳습니다. 그래야만 아직도 땅값이 싸고, 개발이 완성되면 땅값이 오르고, 이런 개발로 인해 인구가 유입되고, 도시 개발의 필요성이 생깁니다.송산그린시티 남쪽지구에 조성되어 있는 많은 개발호재들을 그때그때 정확히 파악하고 이 모든 것이 완성되었을 때 논에서 밭으로 임야인 논바닥이 어떻게 바뀔지 미래의 모습을 그려보세요.


    당일에도 부자되세요.R=VD-김성곤 드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