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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네시스 GV80 종합시승기 2부 (GENESIS GV80 자율주행, HDA2, 노면소sound저감장치, 주행감 등)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7:25

    반갑습니다 지미림이다. ​ 이 GV80발매 포스팅 2부이다. 시작 전에 제네시스 GV80의 주행 영상, 형형색색 비교 그 때문에 GV80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영상으로 올리고 두어 알고 싶은 분은 참고하시고 구독을 하고 나면 앞으로 올리는 영상도 급속하게 수령할 수 슴니다. 한 제네시스 GV80다양한 색상 비교 영상 https://youtu.be/hswDeKCU-DE


    2. 제네시스 GV80일인칭 주행 영상(POV)https://youtu.be/U_Xack-GroE


    3. 제네시스 GV80디자인과 상품 전략 프레젠테이션 https://youtu.be/XNel61ZnoY8


    이후 종합시승기는 편집으로(내외 관리뷰 및 주행테스트) 완료되므로 업로드 하겠습니다. 미리 구독을 해두면 빨리 확인할 수 있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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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단 2부를 처음 봅시다. ​ 제네시스 GV80을 간략하게 보고 디자인 상품 마케팅 전략을 들을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하러 가는 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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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V80은 모두 하루의 가지의 색을 고를 수 있었는데, 젖빛이 3개입니다. 근데 되게 윤기 없는 대답인 것 같아요. 추가 비용이 들더라도 반드시 무광택일을 선택해 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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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네시스 디자인 센터장으로부터 각 분야의 그 목소리의 당사자들이 직접 본인과 프레젠테이션 하는 자리에서 신차 출시를 하면 브랜드 측에서 설명하는 프레젠테이션을 특히 듣는 편인데 구매하면 도움이 되는 스토리가 많이 있을 것이다. 아무래도 셀링 포인트를 누구보다 잘 설명하니까요.디자인컨셉,개발배경,상품성등다양한정보를핵심만골라서들을수있습니다. 상단에 링크를 붙여 두었으므로 혹시 신경이 쓰이는 분은 봐 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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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직접 드라이브를 할 수 있는 드라이빙 테스트가 가끔 왔습니다. 제네시스 하나SUV인 만큼 기대도 컸고 궁금해서 미칠 것 같았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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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십대의 GV80이 본 잉랑히 있는 장관이 연출된 공간. 거의 풀옵션에 해당하는 차량이 모여있는데... 이건 대체 얼마야? 다양한 색이 한 공간에 모여 있는 것을 보고 동영상을 계속 찍었습니다. 단지 이렇게 실물을 비교할 기회가 또 없을 것 같아서... 칼라가 생각나는 사람은 영상을 보면서 실물을 비교해 보면 좋을 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hswDeKCU-DE&t=564s


    정말 모든 색깔을 이렇게 한눈에 보기도 쉽지 않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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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가 시승한 GV80이다. SUV의 중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실버지만 저는 뽑자면 화이트를 할 것 같아요. 무광! 명칭은 마테호른 화이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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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네시스 GV80의 키와 아직 죠크잉이 안 되는 스티어링 휠. 디자인을 좀 더 예쁘게 할걸 그랬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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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내의 소리를 시동 걸고 운전대를 잡고 대기하는데... 너희들처럼 조용했다. 실내 가정 내용... 당신들은 조용해서 깜짝 놀랐어요. 디젤이지만 디젤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실내 정숙성은 매우 훌륭합니다. 앞뒤 창문 전체의 이중 접합차 소리 유리가 적용돼 있거나 주행 중 소리를 컨슬링해 주는 노면음 저감 장치도 있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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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기판은 외형이 예쁘고 무난했어요. 가운데 정보는 차가 보이는데 양쪽에 종이 본인은 자동차 정보도 같이 보여서 차선 변경을 할 때 편리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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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나 4인치에 육박하는 내비게이션은 정말 오래면서도 테두리 같아 보이지만 보면 디자인적으로 매우 신경을 쓴 모습이다. 마치 아파드가 누워 있는 모습이다. 터치도 깔끔하게 적용되어 레이턴시에도 훌륭할 정도로 딜레이가 적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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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은은한 콤비언트 라이트와 함께 자유로를 달려 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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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네시스 GV80의 주행감은 탁월한 고급스러움에 감탄하지 않는 것도 없었습니다. 진짜 서스펜션 세팅이 훌륭하다고 느낀 것이 불규칙한 노면에서의 울퉁불퉁함을 억제해 주는 감정이 제일입니다. 실제로 상부에 붙어 있는 레이저를 활용해 불규칙한 노면을 잘 읽고 스펜션 세팅값을 달리해 운전자에게 충격을 최소화한다고 하는데, 실제로 체감해 보니 정말 대단했습니다. 핸들링 파워 등 거침없는 주행능력에 감탄할 뿐이다. X5와 XC90이 긴장해야 하는 것 아니냐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제네시스 GV80옵션 넣어 보면 7~8천 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한 것에 노 힘 비싸다구요? 그래서 아무도 안 사는 것 같죠? ​ 사실 이런 것은 개인의 의견만 실제 결과는 시장의 반응이지만 ​ GV80은 키위에 집에 사전 주문량만 것.5만 대를 넘어 지난주에 2만 대를 넘겼다고 한다. 일년의 예상 목표가를 기록했다 2주일 만으로 만드는 열을 올렸습니다. 아마 요즘 주문을 하시는 분... 내년에 받을수 있는게 아닌가 하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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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증강현실 내비게이션은 대체로 옛 모습입니다. 캠으로 보이는 도로 위의 파란색 띠로 향하는 방향을 표시합니다. 차선을 옮기면 옮겨진 차선에서 다시 그 파란 띠가 자신을 타면서 증강현실(AR) 네비가 구현됩니다. 하지만 증강현실 내비게이션은 자신이 원하는 방향의 표시를 미리 붙이는 방식이 아니라 도로 위에 표시하는 방식입니다. 빠져서 자기가 가려고 할 때 화살표가 스스로 올 뿐 저렇게 길잡이가 되지는 않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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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도 좀 더 예민하게 바뀐건 느꼈지만, 괜찮아. 중간중간 운전대를 잡아야 하는 규제 등으로 불편한 점이 있었습니다. 테슬라 같은 경우 FTA덕분에 연간 판매량 2만 대 이하이므로 핸들에 손을 대지 않고도 지속적인 주행이 가능할 것이다. 미국에서 인증을 받았고 그것을 한국에서 당신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물론 국내에서도 국토부에서 7월부터 3단계 자율 주행에서 판매를 허용한다고 했지만...빨리 적용 시키고 싶어요 ​ ​ 제네시스 GV80의 상세한 시승기는 영상에서 언급한 소견 이다니다. 아직 지미림의 지미 필름을 구독하지 않으신 분은 구독고! ​ https://www.youtube.com/user/hoofer7가지 77


    끝! By Jimmy Talks(지미톡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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