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검사내전 5회 6회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1:58

    http://bit.ly/Prosecutor_JTBC_OnAir


    >


    JTBC 월화드라마 '검사 내전'...똑똑한 이 내영과 연기력으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지만 "지금까지 검사들의 화려한 모습만을 그려온 드라마가 아니다, 검사들의 내용적으로 큰 반향을 받는 것 같습니다.드라마 소개▼드라마 소개▼


    인물관계도 안내▼▼▼▼▼▼▼인물관계도↓▼▼인물관계도


    >


    앞] ▲선웅과 명주는 합작해 전국에서 악명 높은 할머니 사기범을 검거하게 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은과 명주의 사이는 나빠질 기미가 없어 주변이 불편하게 느껴지게 됩니다.


    >


    진영지청 사람들과 명주는 친해지지만, 문재도 폭발하고, 선웅과 명주는 역시 대립하는 정청을 일깨워줍니다.


    >


    지청장은 송 많이 비단에 각각 1을 분배하고 지시했지만..문제 할머니들이 돌아가실, 당황하는 성웅이라 목숨주.과연 이들은 어떻게 관계가 과잉 되는 걸까요?.


    >


    >


    평화로웠던 진영에 산 도박단이 본인 외 책이라고 할 수 있지만..도박단 검거하기 때문에 형사 2부가 담당 아솜은지에울 처리하는 모습이 오항상 자신 오게 됩니다.


    >


    >


    잠입수사 작전을 짰지만, 이 말 할 수 없는 변수로 인해 명주가 화투에 들어가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


    >


    >


    자칭 형사 2부 타짜의 성은에 명주를 하루 만에 타짜에 하라는 부장의 지시와 함께 송 많이 비단은 불편한 사제(?)사이가 좋습니다.


    >


    과연 비단은 하루 만에 타짜가 되고 도박단을 1 맨 터 인 하게 될까요?궁금한 스토리 실전에서 확인 주세요~~


    >


    >


    "검사 내전 재방송" 안내 ▼ "검사 내전"은 JTBC 온에어를 통해 씰 때 시청할 수 있는데요.PC자신 무바 1에 장소 구분 없이 실 때 때에는 시청이 가능할 것이다.JTBC 온에어 이용 비결을 안내해 드립니다.JTBC 온에어 이용비결 안내▼


    재방송 편성표 안내▼


    >


    >


    >


    재확인 안내▼▼본방사수를 못한 분은 아래 해당 사이트를 통해 실시각에서 재확인할 수 있습니다.접속한 후, 안내에 따라 지난 번 검색 후 다시 시청해 주세요.​


    >


    검사 내전 재확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