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인필 가이드 추천! 스페인 유행 드라마 #종이의집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6:26

    글, 사진 ⇒유로 자전거 과인라 백인필 가이드


    한국에서 과인 해외에서 과인 어디에서든 스페인을 만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최신 핫한 드라마! 넷플릭스 채널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페인의 드라마 한편을 소개한다.


    >


    제 목:종이의 집 La Casa(종이)de Papel(집)제작:알렉스 피 나쁘지 않아요 출연:성 우르 슬라 콜 벨로, 달걀, 즉시 몰테, 페드로 알론소 등 시즌 첫(20최초 7), 시즌 2(20최초 8), 시즌 3(20첫 9)


    >


    종이집? 이거 아니에요.


    >


    네, 맞습니다. 돈을 만드는 스페인 조폐국(우리는 나쁘지 않다)을 배경으로 한 강도 인질극 드라마다. 이른바 이 이야기를 하는 그들의 약자가 스토리 작업에 입부의 때의 외견상의 특징 2가지!


    >


    1 붉은 색 점퍼 수트를 입는다.2번."정체를 감추기 위한 가면을 쓴다."자, 이쪽에서 가면의.는 곧 어느 얼굴 1개요?


    >


    힌트★수염을 보면 알겠죠. 그렇습니다. 스페인의 초현실주의 화가 살바도르 달리! 달리의 얼굴에 전체가 분장을 하게 됩니다. 정말 독특한 설정이죠. 살바도르 달리에 대해 알고 싶다면 유로자전거 과인라 #다리지로 그 아인투어로 오세요.


    >


    꿈의 세계를 표현한 예술가 단지 본능적으로 광기를 가지고 살았던 사람입니다. 알면 알수록 이해할 수 없는 그라서 드라마도 그럴까요? 드라마도 제작됩니다.새가 너무 탄탄한 드라마여서 손에 땀을 쥐고 보게 됩니다. 거의 유사품을 조심하세요.


    >


    속편까지 자신있는 흥행작 오션스 하나레븐!


    >


    대한민국판 오션스 일레븐이라는 도둑이 떠오릅니다.


    >


    종이 집은 신원 미상의 교수로 불리는 남자가 모은 8명이 조폐국을 점거한 뒤 24억의 현금을 만들 계획을 그리는 드라마입니다. 촬영은 주로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주인공의 이름은 도쿄, 그리고 자신의 다른 인물의 이름이 스톡홀름, 베를린, 리스본 등 도시의 이름을 가지고 있는 점도 흥미롭습니다.


    >


    드라마에 등장하는 조폐국의 모습이지만, 사실 외형적인 기능은 조폐국이 아닙니다. 국가 과학기술 발전을 연구하는 CSIC(국립연구위원회) 건물입니다.


    >


    마드리드 한가운데에 있는 행정부 청사 단지도 한 드라마 촬영지에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드라마를 보면서 스페인어 공부과 지리, 환경 공부도 될 것 같네요. 저도 보기 시작한 후, 제가 한때 살고 있던 마드리드 시절의 일이 생각났습니다. 특히 과인저행정부청사 동네는 깨끗하고 서울처럼 단정해서 가끔 갔던 기억이.... 행정부 청사 건너편에 있는 백화점 쪽의 별다방에서 자주 아기를 마셨습니다.^^시즌 3에는 태국 파그와잉마, 피렌체도 등장하고 스케일이 커지고만 가네요. 넷플릭스에서 대대적으로 밀고 있는 수작! 미드,일드까지 섭렵하여 새로움을 원하는 분! 심플한 구성과 탄탄한 스토리를 원하시는 분! 뻔한 범죄 드라마에 가면 피할 수 있는 장르를 원하시는 분! 강력히 추천하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