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리단길 맛집 :: 집식사같은 한끼 식사 '송가네 생선구이'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8:48

    >


    기대하지 않고 가서 정말 만족해왔던 송리단길 맛집 '송가네구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원래는 송리단길에 있는 분위기 좋은(?) 맛집을 갈 생각이어서 퇴근길에 곰을 끌고 온 자매님이 계속 국물이 있다! "국식사! 탕! 먹고싶다고 친친했기때문에 강제송리단길에서 마실수있는 음식점행www 의도에 조금 차질이 생겼지만 물고기가 나쁘지 않은 제이는 기쁜 마음으로 송이 버섯구이에 입장했습니다.


    송이단길 맛집 송가네의 생선구이 메뉴에는 고등어, 삼치, 가자미, 코다리다레, 갈치구이 종류, 고등어김치조림, 삼치조림, 코다리조림, 해물된장찌개, 갈치조림, 황태탕과 굴탕, 그리고 각종 주류를 갖추고 있습니다. 자매님이 유아탕에서 찾으셨던 물하고 국물이 있다면서요? www.


    >


    >


    송가의 생선 구이의 영업 시간은 낮 한 0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오후 4시부터 5시까지는 휴식 시간과 안내되어 있습니다.


    >


    >


    >


    송리단길 식당 송가네의 생선구이 내부 모습입니다. 점포의 규모는 아다소리하는 편이지만 안쪽까지 테이블이 있어 손님들로 붐볐습니다. 국과 국 음악을 부르던 자매는 동태탕을 시켰고 저는 고등어를 시켰어요. 벽의 한 곳에는 원산지 표시가 되어 있었습니다. 예전에 삼치구이를 삼키다가 가시가 목에 걸려 고생한 이유로 삼치구이 글자만 봐도 ぎ


    >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등장! 사실 이때까지만 해도 기대 별로 안 했는데 먹을수록 눈이 동그래지는 맛! 오! 송리단길 맛집이다.


    반찬으로 본인온 멸치볶음 소음과 고추장아찌다.이것은 아주 맛있었습니다. 평범해 보이는 반찬에서 송리단길 맛집 인증! 나는 이 날 배가 고프지 않아서 반찬은 맛만 보고자기의 메뉴에만 충실했는데 같이 간 자매는 멸치 볶음 소음을 2회 자신에 리필했습니다.저는 혼자에서 멸치 볶음 소음 3잔 한번 마신다.멸치볶음 소음을 사고 싶을 정도로 맛있다면서, 비록 판매되냐고 물어보니 판매가 안돼 ᄏᄏᄏ 아쉬워하던 그녀.


    >


    >


    >


    뚱뚱한 황태탕은 얼큰한 국물이 정스토리의 매력적이었습니다. 푸짐한 재료와 질 좋은 국물 맛이 인상적이었던 동태탕. 동태는 단백질, 비타민 b2, 인 등이 함유되어 있고 감기에 효과가 좋아 최근 함께 기온 차 크고 찬바람 부는 환절기에 감기 걸려서 나처럼 목의 통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먹으면 더욱 더 좋은 음식입니다. 간 회복에도 좋은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술을 마신 후 숙취에도 최고예요. 지방도 적고 칼로리도 아침으로 다이어트 요리로도 높은 유행을 누리고 있지만 송리단길 맛집 송가네 생선구이 동태탕은 깔끔한 국물과 통통한 동태살에 비린내도 덜 느껴져 얼큰하고 개운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내가 국을 1,2번 떠서 먹으면 자매가 눈을 부릅뜨고 먹는 것을 그만두라고.자기 즙을 많이 먹어서 부족하다고.


    >


    >


    >


    제가 주문한 고등어 구이입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고등어 그레이트 구이 정말 밥도둑이었어요. 고등어는 미세 먼지와 중금속이 체내에 축적되는 것을 막 매운 생선이라 되어있습니다만, 고등어에 들어 있는 아연이 체내 중금속의 배출을 돕고 오메가-3지방산인 호흡기 질환 개선의 도움을 주라고 했습니다. 마츠자토 단키치 맛집의 마츠가네 야키 사바는 고기가 통통하고 촉촉하며 부드러운 맛이 하나였습니다. 감칠맛이 나면서도 짜지 않아 더 좋았고, 뭔가 시골밥에 먹는 것 같은 정성이 느껴지는 건강한 한 끼였어요.


    >


    따끈따끈한 흑미 섭취까지 '정스토리집 섭취'와 같은 한 끼 섭취를 즐길 수 있었던 송리단길 맛집 송이버섯구이. 너희가 든든해서 많이 먹고 괴인옷 송리 단길의 숨은 맛집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송각 구이 타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