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뉴캐슬 기성용♥한혜진, 1상 속 달달한 부부...“가족 때때로”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4:20

    기성용, 한혜진의 일상이 공개됐다.



    최근 한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amily time'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유출된 사진 속 그는 남편 기성용을 배경으로 셀카를 찍고 있다.



    특히 멜론을 하며 여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기성용의 모습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


    한혜진 instar gram그램




    기성용은 현재 뉴캐슬 U본인 테드FC 소속이었다.



    기성용과 한혜진은 이 2013년 8세 본인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해서 슬하에 딸의 기슭 온 양을 두고 있다.



    한편 맨체스터 유쟈싱이 테드(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뉴 캐슬 유 쟈싱이 테드의 경기가 10월 71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래퍼드에서 열린다. 그러나 뉴캐슬 소속 기성용은 출전 명단에 포함되지 않았다.



    관련 기사:


    "서민 갑부"충남의 갑부 비밀 사전은?'이야기 잘 보면''콘서트 7080'가수를 성악가 류 정 필 자신도 잊은 뜨거운 열창 여성 단체'불편한 용기', 혜화 역 5번째 여성 시위"몰래 사용 설명서"박·세영, 가을 여자 감정의 근황...!?"앞이 보이지 않는 키다리""자신만의 자신 편"최·수정, 유이의 곁을 떠나지 않고 남은 것에...최·수정 주가의 이용이 도란이가 이름 듣고 '깜짝' 도로인 줄 알고..."술에 취해서 선로 승용차 주행 20대 입건, 서울 교통 공사 하나 81까지 20하나 8년도 전문 업무 직의 공채.향후 1정은?SK하이닉스의 채용, NAND전략 기획 분야의 경력 사원 모집…경력 5년 이상 채용하고'시험 문제 공개'숙명 여고의 쌍둥이 비밀리 대면 연구 진행 안...중간 고사 성적 비교 자료 사용[HD사진] 고지영, 고승재, 허양입니다. '똑 닮은 가족' [원본기사 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