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군 부사관 233기 합격수기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7:09

    >


    안녕하세요~! 저는 공군 부사관 233기에 허가한 박 채연다는 것이다.저는 고등학교때 진로에 대해 느꼈지만 대학진학 대신에 부사관이 되어 부모님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림과 동시에 제 꿈을 이루고 싶어 부사관을 진로에서 자결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공부를 잘하지 않은 채 혼자서 공부하는 내가 없었기 때문에 부사관 학원을 알아보던 중 수원 부사관 장교의 학원에 상담을 오게 된 이 학원에 다니면 꿈을 이룰 것이라는 확신이 들어 2018년 3월부터 학원을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


    본격적으로 학원을 다니기 시작하면서 언어논리는 원장님의 스토리대로 학교에서도 국어 공부를 열심히 했고, 언어논리 선생님이 매주 내주는 숙제만큼은 빼먹지 않고 했기 때문에 성적이 올랐습니다. 시험을 볼 때도 숙제를 한 것으로 스토리를 많이 도와줄 수 있었습니다. 학원을 다니시는 분은 언어논리 숙제는 꼭 합니다. 자료는 모르는 문제를 그냥 넘기지 않고 수업이 끝난 후 반드시 질문했습니다. 선생님이 귀찮아 하실때까지 질문해주세요! 그래도 선생님은 절대 귀찮아하지 않고 이해하실 때 까지 알려주시니까. 저는 영어공부를 제대로 해본 적이 없어서 영어는 저에게 가장 무서웠던 과목이었고, 첫째도 문제가 되는 과목이었습니다. 그래서 기초부터 확실히 하기 위해 중학교 영문법부터 다시 시작했습니다. 다른 과목에 비해 성적이 오르지 않고 공부하다가 슬럼프도 생겼지만 영어수업과 수업이 끝난 후 부원장과 꾸준히 대화한 단어 Test와 독해 숙제 덕분에 결국 중학교 독해문제도 풀지 못한 제가 고등학교 독해문제를 풀 수 있었습니다.대힌민국사는 학원에서 국사 수업을 들으면서 대힌민국 능력검정고시 자격증을 준비했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하나급을 취득하고 필기시험으로 국사 과목을 만점으로 대체 받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대힝민 국사능력 검정고시 1개급을 따서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이 생겼기 때문에, 저는 대힝민 국사능력 검정고시 자격증을 꼭 취득할 것을 권장합니다. 한능 칼은 반드시 준비하세요!​ 공간 능력/지각 속도는 학원에서 매 수업 시간 전에 한개 5분씩 Test를 하기 위해서 자신 속에는 문제를 다 풀어도 시간이 남아 있습니다! 다른 분들도 이 Test도 열심히 하면 전혀 어려움이 없잖아요!​ 나는 이렇게 약 7개월 동안 공부를 하고 쵸소리우에서 본 필기 시험에 허가했습니다 필기시험 허가 후 "내가 잘 할 수 있을까"라는 소견과 두려움을 안고 면접 준비를 시작했는데, 원장과 모의면접을 하면서 두려움이 자신감으로 바뀌었고, 결국 당당하게 허락할 수 있었습니다.


    >


    처음부턴 정화 잘 할 수 있을지 모르겠고 두려움이 많았는데, 목소리가 방학이 될 때까지 열정적으로 수업을 해주시고, 사고해결 때, 선생님의 목소리가 들릴 정도로 만들어주시는 언어논리, 잉고운 선생님이 모르는 사고를 계속 질문해주시고, 귀찮더라도 항상 다 알려주시는 자료해석, 황진성 선생님이 이해하기 쉽게 문법 기초부터 수업을 해주시는 영어 윤종국 선생님 공부해주시고, 이해 못하는 부분은 카톡까지 설명해주시던 국사 박혜영 선생님. 정신차리고, 정신차리고, 잘 차리고, 이해 못하는 부분은 카톡에까지 설명해주시던 국사 박혜영 선생님. 광홍 원장님이 이렇게 든든한 선생님들이 계셨기 때문에 제가 일필기시험부터 면접까지 쉽게 통과해서 부모님께 효도할 수 있었습니다. 이야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마지막으로 이 글을 읽고 계신 부사관 준비하는 모든 분들께 제가 부사관 준비하면서 후회했던 부분을 꼭 감사드리고 싶습니다.학원 에초 다녔을 때부터 원장님은 거의 매일 자격증 준비하라고 하셨지만, 저는 필기공부를 핑계로 자격증 준비를 못해서 면접이 끝났을 때부터 자격증을 준비하기 시작해서 입대 전까지 주어진 황금같은 시절을 끝까지 자격증 준비하느라 결의를 즐기지 못하고 입대할 것입니다. 여러분도 저처럼 끝까지 공부하고 가기 싫다면 자격증은 꼭 미리 준비해 주세요! 그리고 운동도 평소에 미리 끈기있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 같은 경우는 공군 부사관과 체력을 그다지 중요하지 않게 생각했는데 232기에 통과한 학원 언니에게 이에키울 들어 면접이 끝난 뒤부터 최 료크발 수업을 들으면서 운동했어요. 짧은 기간이라도 부원장님이 정예기 꼼꼼하게 지도해주셔서 기록이 점점 매일 바뀌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운동하면서 더 하나하나 시작하지 못한 부분에 대해 후회하곤 했습니다! 이 글을 보신 분들은 미리 준비하고, 열심히 준비해서 원하는 군인의 꿈을 꼭 이루길 바랍니다! 제가 공군부사관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수원부사관장교학원 선생님들께 다시 한번 정예기 감사합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