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C73) 원인으로 림프절전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20:06

    안녕하십니까? 보험분쟁 사안에 대해 최고의 결과를 제공하고 있는 착수금 없는 보험로펌 한국보험손해사정연구소(KIAS)의 기자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송헬퍼입니다.발병률이 높다는 이유로 보험 회사에서 약관 개정으로 피보험자의 보장을 축소하고 있다는 것을 아시잖아요?​ 갑상선 암(C73)원인으로 림프절 전이(C77)의 진단을 받은 경우가 대표적인 사례라 할 것이다.오노상은 이 부분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는 시간을 갖고싶습니다.


    [갑상선암]


    >


    갑상선에 생긴 결절은 양성과 악성으로 자기 분열하는데, 이 중 악성 결절을 갑상선암이라고 합니다.발병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입증된 것은 방사선이나 유전적 요인, 기존 질환에서 발병한다는 사실만이 입증되고 있다고 합니다.​ 갑상선 암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방치하게 되면 암의 크기가 커지면서 주변 조직을 침봄하고 자신의 림프절 전이, 원격 전이를 1우인 심한 경우 사망에 이르기도 합니다.​


    >


    ​ 실제 갑상샘암(C73)을 진다는 받는 환자 쪽을 보면, 림프절 전이(C77)까지 진행된 경우가 많습니다.반면 반쪽짜리 상식으로 림프절 전이가 진행되어 한쪽 반암 진단을 받는다면, 한쪽 반암 기준으로 보험금을 지급해야 하는 것인데, 보험사들은 소액암 기준으로 보험금을 지급하고 있어 보험 분쟁이 빈발하고 있습니다.​ 그와징챠 거의 경우, 림프절 전이(C77)진단은 한쌍의 암으로 인정하고 주었습니다.따라서 갑상선암 림프절 전이 환자가 증가하고 보험사의 손해율이 높아 보험사들은 갑상선암 보장을 축소하고 과도 지급 기준을 강화하고 있습니다.즉, 보험 약관의 개정에 의해, 보험 가입 시기에 따라서 보험금의 지급 기준을 달리하고 있는 것입니다.


    [보험약관]보험 가입 시기별로 확인해 보세요.​


    >


    20의 하나하나 해 4월에 추가된 원 바루 간 기준 분류의 특약은 챠후그왈 슴니다.


    보험사는 약관 개정에 따라 갑상선암 림프절전 시 하나반암이 아닌 소액암 기준으로 보험금을 지급하는 등 피보험자의 권리를 축소하고 있습니다.


    [KIAS 성공 사례]K씨는 목에 가령이 걸려 병원에 내원해, 초sound파 검사를 실시했습니다.종양으로 확인되어 수술 진행 시 경부 중앙구역 림프절 절제술도 함께 시행하였습니다.조직검사 결과 암으로 확인되었고,


    >


    ​, 담당 주치의는 갑상선의 악성 신생물(C73)과 쇄골 상부 림프절의 이차성 및 상세 불명 악성 신생물(C77)이라고 진단해 슴니다.K 씨는 개인적으로 보험금을 청구한 뒤 소액의 암 진단비를 받는 것으로 때운 본인의 림프절전도 하나반암 진단비를 받을 수 있다는 사례를 확인하고 KIAS에 보험금 청구를 의뢰했습니다.당사는, K씨의 서류를 면밀히 분석한 뒤 한가지 암과 주장할 수 있는 다양한 물증을 준비 칠로 보험 회사와 분쟁을 진행, 약 1개월의 분쟁 끝에 보험 회사에서 설명 의무 위반을 인정 받은 뒤 한 암 확진비와 지급되지 않는 암 수술비를 받았습니다.


    [보험 청구는 왜 KIAS와 함께 해야 할까요?]


    >


    사례를 확인 주셨듯이 설명 의무 위반을 입증하면 1개 반 암 진단비 지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문제는 관련 지식이 없는 한 금융소비자들이 이를 입증하기 어렵고 보험사는 축적한 자료를 바탕으로 보험금의 면책 및 삭감을 강력히 주장할 것입니다.​


    >


    ​ 갑상선 암(C73)림프절 전이(C77) 같은 보험 분쟁의 소지가 있는 사례는 ​ 변호사와 손해 사정사가 함께 하고 있는 KIAS와 초기 단계에서 진행되 게우오은후와루한 보험금을 수령할 수 있는 지름길로 때우다.당사는 보험분쟁 관련 수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소송전 해결을 목표로 의뢰인이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제시하고 있습니다.보험분쟁은 어렵다고만 생각하지 말고 KIAS와 함께 금융소비자의 정당한 권리를 되찾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갑상선 암(C73)원인으로 림프절 전이(C77)진단 시 암 보험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가끔 시간이 흐를수록 보험사의 불공정한 심사로 피해를 보는 피보험자가 늘고 있다고 한다.위험한 상황에 대비해 자기 돈을 내고 가입한 보험인데 합리적인 보상을 받아야 하지 않을까요?보험 분쟁이 어렵다고 포기하지 말고, KIAS와 해결하기를 바라면서 늘 그랬던 것처럼 포스팅마치고 싶습니다.이상으로 헬퍼였습니다.감사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