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혈액 검사(피 검사)로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5:08

    혈액검사(혈액검사)에서 알 수 있는 질병질환은 무엇이 있나요?혈당검사, 간에 관련된 각종 검사, 신부전, 고지혈증, 빈혈, 백혈병, 심근경색, 에이즈, 갑상선, 황달 등 알 수 있는 질병이 소견보다 많다고 합니다.​ 필자의 나이가 40을 훌쩍 넘어 보면 건강에 훙미이 많이 항상옷다프니다.고지혈증의 주된 원인이 기름진 음식과 술, 유전적 요인이 많이 작용한다고 할 것입니다.그런데 알면서 술과 소리식 조절이 쉽지 않아 2년째의 고지혈증 약을 복용 중입니다.


    >


    회식이 잦은 필자와 같은 40대 남자 분들은 간의 수치와 콜레스테롤 수치에 관 심이 비싸군요, 필자가 최근 받았던 혈액 검사 결과를 보면 중성 지질(토우리그리세라이도우)수치가 정상 30-200이지만 이번 결과는 131로 수치가 많이 감소했습니다.​ 또 감마 GTP정상치 10-47이지만 제 검사 결과는 40으로 줄었답니다.몇달 전에는 중성 지방질의 수치가 700을 넘어섰고, 감마 GTP의 수치 또한 150을 넘었지만 이번 검사에서 수치가 많이 줄었네요~ 그래도 뒤 의사가 이번 결과에 안심되는 얘기 계속 기름진 음식 술은 마시는 것이 좋다고 하지요.


    >


    아래 사진은 제가 2년째 하루도 빠짐없이 복용 중인 고지혈증 치료제입니다.하루빨리 건강관리에 힘써 고지혈증 약을 복용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


    이상으로 혈액 검사(혈액 검사)에서 보면 질병 질환의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이웃들 건강 관리를 철저되고 건강한 1월을 보내도록 파라프입니다.


    #피검사에서 알 수 있는 질병 #혈액검사로 알 수 있는 질병 #간수치 #콜레스테롤수치 #중성지방수치 #당뇨병수치 #혈액검사종류


    댓글

Designed by Tistory.